리얼 리뷰

뒤로가기
제목

제품 불량 교환 안되는이유 확인, 직원불친절

평점 5점  

작성자 배은주(ip:)

작성일 2018-09-07

조회 461

추천 추천하기

내용

얼마전 유니폼을 7벌 구매를 하였습니다.

 

처음 상품을 받고 주머니부분에 불량을 확인하고 교환을 하였고

 

정상적인 제품이 왔을꺼라고 믿고 바지안감을 제거한후 입어보니

 

바지주머니 속안감이 박음질이 정상적이지 않다는걸 확인하였습니다.

 

주머니 속만 그런거면 그냥입려고 하였는데 겉에서 확연이 바지옷감이 울어있는게 보입니다.

 

상담을 하였더니 상담직원이 이미 수선을한 제품이라 교환이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불량인 제품인게 확실한데 왜 교환이 안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확인도 안하고 무조건 안된다고 하는게 납득이 되지않습니다

 

또한 그직원은 소비자보호센터에 문의하라는 무책임한 답변을 하였습니다.

 

1년전에도 더 유니폼에서 직원들 유니폼을 구매하였고 옷의 디자인이 맘에 들어 다시 구매를 한것인데

 

이런 황당한 답변을 듣고나니 귀하의 회사에 불신이 생기고 매우 불쾌합니다.

 

직원은 상담 팀장이라고 하였고 매우 불친절했습니다.

 

이름을 확인하겠다고 하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더유니폼

    작성일 2018-09-07

    평점 3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 고객센터에 전화주셔서 상담하셨던 걸로 확인되는데요

    말씀하신대로 저희측에서 불량제품을 보낸 부분이라면 저희가 당연히 무상교환, 혹은 반품처리 등 요청대로 진행을 해드려야 되는 부분이 맞지만

    본인이 직접 수선을 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저희도 교환이나 반품을 진행해드릴 수 없다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직접 바지에 안감까지 없애서 수선을 하셨다고 직접 말씀을 해주셨기 때문에 교환이나 반품은 어렵습니다.

    또한 소보원에 대해서 지금 말씀해주셨는데,
    이부분은 저희가 따로 진행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어서 차선책으로 안내를 해드렸던 부분이라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맨 위로 이동